티스토리 뷰

City Blagoevgrad Hotel(City Blagoevgrad Hotel) ★★


City Blagoevgrad Hotel은 불가리아 블라고어브그라드에 위치한 2.0성급 입니다.
City Blagoevgrad Hotel은 2.0성 이기 때문에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평점도 10.0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.
불가리아 블라고어브그라드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City Blagoevgrad Hotel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.

1박 최저가 28,809원 부터 ~



비지니쓰차 또는 휴식을 취하기위해 블라고어브그라드에 찾아오시는 모든 여행자분들에게 적합한 City Blagoevgrad 호텔 입니다.
여러가지 시설을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는 호텔에서 편히 주무실 수 있어요.
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익스프레스 CHECKIN/체크아웃, 여행 가방 보관, 룸 서비스, 회의시설 등 즐기기에 좋은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.
일부 객실에는 에어컨, 난방, 알람서비스, 책상, 미니 바 등이 왼비되어 있습니다.
마사지, 테니스장, 정원 등을 포함한 Hotel의 래크리에이션 시설을 느껴보세요.
블라고어브그라드에 방문하시는 이유와는 상관없이 City Blagoevgrad 호텔에서 집같은 느낌의 편암함을 만끽하세요.


상세주소
33 Vetren Hotel1


최저가 확인
댓글